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강철부대 몇부작, 방송시간, 재방송 알아보기

by 두 하늘엔 2021. 5. 12.

최근에 채널A에서 하고 있는 강철부대라고 하는 프로그램이 엄청난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저 같은 경우, 이것을 챙겨보진 못하고 가끔씩 짤방만 보고 있는데 출연진들이 전방위로 활약하는 모습이 정말 대단한 것 같더라구요. 이것 같은 경우 초기에 2.9%로 시작을 해서 최근 회차인 7회 같은 경우 6.3%의 시청률까지 올라오게 되었습니다. 이런 강철부대에 대해서 알고 싶은 분들을 위해, 몇가지 사항을 보도록 하겠습니다. 



방송시간


이런 강철부대는 매주 화요일 밤 10시 30분에 채널A, SKY 두곳의 채널에서 방영이 되고 있습니다. 3월 23일부터 방송이 되고 있고, MC는 김성주부터 시작해서, 장동민, 김희철, 김동현, 츄, 최영재가 있어요. 출연진은 많이 있지만, 가장 알려진 분만 이야기 해보자면 박군, 마블제이, 오종혁, 안태환, 이진봉, 육준서, 김상욱 등이 있고, 총 출연진은 24명이라고 하네요.

이때 출연진 같은 경우 다양한 군부대를 전역했는데, 특전사부터 해병수색대, 707, UDT, SDT, SSU 출신으로 구분이 됩니다. 그 중에서 연예인 출신인 오종혁(해병), 정태균(특전사), 박준우(특전사), 안태환(해병수색대)이 출연하기도 했습니다.



몇부작


이는 앞에서도 말했듯 현재 7회까지 방영이 되었습니다. 그리고 현재는 12회까지 방영이 된다고 알려져 있으며, 그렇게 되면 6월 8일까지 방영을 하는 거라고 볼 수 있네요. (이 날짜는 상황에 따라 언제든 바뀔수 있습니다.)



재방송


이를 평소에 자주 보던 분들에 있어서 가끔씩, 어떤 일이 생겨서 본방송을 볼 수 없는 상황이 생깁니다. 이럴땐, 다양한 방식으로 재방송을 챙겨봐야 할텐데요. 이는 네이버 검색창에 '강철부대 재방송'(바로가기 링크)을 적고 나면 확인할 수 있습니다. 최근 12일부터 18일 기준으로 시간표를 보면 이렇습니다.

이는 현재 채널A, E채널, SKY, 채널A플러스, 코미디TV, NQQ, skyUHD에서 보는 것이 가능합니다. 대부분은 5~8회 사이를 보여주는 것 같네요. E채널에서 5월 16일 일요일에 가장 초반 회차인 4회를 보여주기도 하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나머지는 재방송을 하지만, 그게 아직 몇회차인지 나오지 않은 것이라고 생각하면 됩니다. (재방송 시간만 잡혀 있는 경우)




댓글